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여름 밤, 시원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더위를 날리자!

대구문화예술회관 기획,‘인 대구_썸머뮤직페스티벌’-

편집국 | 기사입력 2015/08/05 [11:45]

한여름 밤, 시원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더위를 날리자!

대구문화예술회관 기획,‘인 대구_썸머뮤직페스티벌’-

편집국 | 입력 : 2015/08/05 [11:45]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조완희기자 =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8월 6일(목)에서 7일(금)까지, 양일간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인 대구_썸머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DAC 페스티벌’(대구문화예술회관 8월의 축제)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대구국제오페라축제오케스트라(DIOO)와 지휘자 이재준, 소프라노 이윤경, 테너 박신해, 트럼펫 한만욱이 출연해 일반인에게 많이 알려지고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 곡과 영화음악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첫 날인 6일은 <야외에서 감상하는 ‘영화 속 클래식’>을 주제로 영화‘파리넬리’의 ‘울게 하소서’와 영화‘빌리 엘리엇’에 나오는 ‘백조의 호수’ 등을 연주하며,7일은 <왈츠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꿈’>의 날로 왈츠의 아버지, 요한 스튜라우스의 ‘비엔나 왈츠 메들리와 헝가리안 폴카’를 그리고 프랑스 작곡가 샤를 구노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의 곡 등을 멋진 무대, 조명, 영상과 함께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대구시 최현묵 문화예술회관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첫 주에 많은 인파로 복잡한 바닷가나 유명 피서지가 아닌 <두류공원>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청량감이 감도는 음악선율과 자연바람으로 시원하게 샤워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공연 취지를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 또는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기획과(053-606-6131/3)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