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원진 후보, “좌파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막을 후보는 조원진”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06:27]

조원진 후보, “좌파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막을 후보는 조원진”

최성룡기자 | 입력 : 2024/04/01 [06:27]

▲ 조원진 후보, “좌파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막을 후보는 조원진”

 

 

조원진 후보, 30일 두류공원에서 집중유세

“윤석열 정부의 개혁에 앞장설 것”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우리공화당 조원진 후보(달서구병)가 30일(토) 주말을 맞아 두류공원에서 집중유세를 하며 선거초반 승기를 잡기 위한 뜨거운 선거운동을 전개했다. 

 

조원진 후보는 이날 오후 2시,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정문 집중유세에서 “지금 조국을 비롯한 좌파 정치인, 좌파 후보들이 공공연하게 윤석열 정권을 궁지에 몰고 탄핵을 운운하고 있다”면서 “자당의 대통령이 곤궁에 처해 있다고 언론을 통해 비판하고 탄핵에 앞장섰던 권영진 후보는 좌파들과 싸우기가 힘들다”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는 이어 “달서구병의 선거는 국민의힘과 우리공화당의 정당간 경쟁이 아니다. 누가 더 대구정신을 지키고 보수의 가치를 가진 후보인가, 누가 더 달서구민을 사랑하고 달서구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후보인가를 결정하는 선거”라면서 “당선 후 바로 국민의힘과 합당한 후 좌파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반드시 막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원진 후보는 “보수의 심장, 대구가 얼마나 얼마나 위대한지 반드시 보여줘야 한다” 면서 “이재명을 위해 탄원서로 호소하고 더불어민주당 출신을 경제부시장에 앉힌 권영진 후보는 보수의 성지 대구와는 결코 맞지 않다. 대구의 자존심, 조원진을 꼭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