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단법인 “경남환경연합” 신년인사회 및 2014“청마산악회” 발족!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 기사입력 2014/01/14 [08:42]

사단법인 “경남환경연합” 신년인사회 및 2014“청마산악회” 발족!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 입력 : 2014/01/14 [08:42]
▲    사진은:청마산악회 노영욱 신임회장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대표기자]“경남환경연합”(이사장 남성용)이 갑오년 새해를 맞아 2014신년인사회 및“청마산악회”를 지난 1월13일(월)오후6시 마산 남성동 ‘생선구이전문집 어시장’에서 ‘경남환경연합’이사 및 분과팀장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발족식을 가졌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이날 “경남환경연합”남성용 이사장은 '2014년 새해에는 마음가짐을 새롭게 잡아가는 뜻에서 이번 "청마산악회"를 태동하여 사람, 환경, 시장이 조화되는 환경정책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공정한 사회와 생활 공감정책에 대한 시민적 기대에 부응해야 할 단체로 거듭나는 해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했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단체가 무엇보다도 시민과 이웃을 중시하는 환경운동을 펼칠 것이며 올해는 환경감시단을 더욱 강화하여 생활환경을 저해하는 환경요소를 특별 관리하여 시민들이 환경개선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고,시민에게 사랑받는 환경단체가 되기 위해서는 도전과 변화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처해 나가는 자세가 요구되며 변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상황에서 진전의 노력을 게을리 해서는 발전을 기대할 수 없음을 잘 알고 명심하는 2014년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지난 4년간, 실천하는 환경운동을 펼치면서 특히 지난해 우리들이 해 낸 일들을 비추어 보건대, 경남환경연합가족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이라면 어떠한 도전과 난관도 모두 극복할 수 있을 것을 확신하며 2014년 새해에 "태동시킨"청마산악회" 다 잘해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저는 한 번 더 확신을 갖는다.고 신년인사회 및 2014“청마산악회” 발족식에서 밝혔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생활 속에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새롭게 발족한 “청마산악회”노영욱 초대회장이 맡았다. 이 자리에 ’노 회장‘은 그동안 강과 바다에서 환경운동을 해온 회원들중 산을 사랑하는 회원들이 모여 산의 진정한 매력을 즐기고 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며 조은 회원들을 영입시켜 ’산악회‘가 (사)경남환경연합’의 또 하나의 단체로 자리 메김해 나가겠다,고 했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또한 아름다운 산을 유지시킬 수 있는 ’환경정화활동 및 봉사활동 병행 등 모범적인 청마산악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에 앞장서겠다.말하며 “산악회를 통하여 지역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환경과 자연 그리고 산을 사랑하는 마음 이상으로 자연환경을 사랑하자”고 노 회장은 취임사에서 밝혔다.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경남환경연합‘이 그동안 환경감시단등 6개 분과에서 산악회를 새롭게 발족하면서 또 한 분과가 늘어난 가운데 그동안 회원들의 참여 속에 강과 바다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오면서 수많은 업적을 남겼다,이제 산을 통한 “자연환경운동”이 펼쳐질 것을 다시 한 번 기대해본다, ‘청마산악회“ 첫 산행은 2월초에 갖을 계획이라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