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적인 레이싱 브레이크 시스템에는 380mm 스틸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됐으며 앞쪽에는 일체형 6피스톤 알루미늄 고정식 브레이크 캘리퍼가, 뒤쪽에는 4피스톤의 동일한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됐다. 잠금 방치 브레이크 시스템(ABS)은 12단계로 조정할 수 있다. 전자식 주행 안전 프로그램(ESP)은 차량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은 전자 기계식이다. 1300kg에 불과한 공차중량에 용접된 안전케이지, 레이싱 버킷 시트, 6점식 안전벨트를 갖췄다. 기본 모델은 90리터 표준 연료 탱크가 적용됐다. 옵션으로 70리터나 100리터 FT3 안전 탱크를 선택할 수도 있다. 프런트 액슬에는 18인치 5개 볼트 단조 휠과 미쉐린 타이어(25/64-18)가 리어 액슬에는 18인치 5개 볼트 단조 휠과 27/64-18 타이어가 장착됐다. 신형 카이맨 GT4 클럽스포츠는 독일 바이자흐에 있는 포르쉐 모터스포츠에 직접 주문할 수 있다. 2016년에는 ‘VLN 뉘르부르크링 내구레이스’ ‘SRO GT4 시리즈’ ‘피렐리 GT3 컵 트로피 USA’ ‘울트라 94 GT3 컵 챌린지 캐나다’ ‘북미 포르쉐 클럽 레이스’를 비롯한 전 세계 클럽 레벨 경주 등과 같은 레이싱 행사를 위해 경주 인증이 계획돼 있다.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경찰청 사람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