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5회(사)경남환경연합 "경남도민과 함께하는 환경인의 밤"!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 기사입력 2013/12/13 [08:28]

제5회(사)경남환경연합 "경남도민과 함께하는 환경인의 밤"!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 입력 : 2013/12/13 [08:28]

▲   사진은: 사)경남환경연합 남성용  이사장  인사말을 하고있다....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사)경남환경연합(이사장 남성용)이 12월12일 오후6시30분 마산웨딩그랜덤 라벤드홀에서 한해 그동안 낙동강 살리기 사업의 일환으로 현장견확과 환경운동을 실천하며 열심히 달려 왔음을 자축하고 한해를 갈무리하는 경남도민과 함께하는 한경의 밤 시간을 가졌다.
▲   사진은:박완수 시장이 표창장 수여를 하고 있다....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이날 환경의 날 행사를 축하하고 자리를 빛내기 위해 김오영 경남도의회의장, 박완수 창원시장, 임경숙 도의원, 황일두 시의원, 각 사회단체장이 함께 한자리에 청소년녹색환경장학금 및 불우이웃에 대한 사랑의 쌀 전달식에 이어 한 해동안 수고한 환경봉사회원들에게 녹색환경봉사상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올해로 ‘제5회를 맞는 환경인의 밤’을 자축하는 자리에 남성용 이사장은 ‘생활 속의 환경보호.실천하는 환경운동“이라는 슬로건아래 경제적으로 참으로 어려운 시기였지만 주의에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어려운 고비고비 마다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나눔의 사랑이 있었고 환경운동가들과 후원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나누웠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이번 청소년녹색환경장학금은 평소 환경사랑을 실천해온 김하은(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 3학년)외 17명의 청소년들에게 전달하였으며 6.25참전유공자, 마산중리6대대 불우상근병, 마산성로원에 쌀과 라면, 생필 품등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자리에 남성용 이사장은 아름다운 열정으로 생활 속의 환경보호와 실천하는 환경운동을 다가오는 2014년에도 더욱 활기차게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이 자리에 110만 환경수도 박완수 시장은 격려사에서 (사)경남환경연합‘은 낙동강 살리기와 자연과 인간이 공생활 수 있는 자연환경보호 켐페인과 운동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결과로 우리 창원시에 민간단체로서는 전국에 처음으로 “경남환경연합”이 환경대상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또 박 시장은 자연과 환경은 기후변화대책이자 지역균형 발전과 녹색성장의 기반을 구축하는 국토재창조사업임을 인식하는 게 목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땀 흘려온 환경인들을 격려와 축하를 했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또 ‘환경인의 밤 단합대회‘는 300여명의 내빈들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생활 속의 환경보호.실천하는 환경운동“을 펼친 활동 사항과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경남환경연합“의 회원들의 환경활동 영상물 상영으로 한 해 동안 활동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      ©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
한편 2부순 서에서는 가수 한소리 씨의 사회로 김봉순 마술사.와 인기가수등이 출연하여 회원들의 회원노래자랑으로 단합을 결집하며 이어 푸짐한 경품추첨과 기념품 증정으로 회원 친목과 축하하는 뜻 깊은 환경의 밤 자축행사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