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센디오, SF 초대형 블록버스터 ‘하이브’ 영화화 전격 발표

조완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8/20 [00:17]

아센디오, SF 초대형 블록버스터 ‘하이브’ 영화화 전격 발표

조완희 기자 | 입력 : 2021/08/20 [00:17]

 

 

 [시사코리아뉴스]조완희기자=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012170)(각자표 신동철·강재현)는 네이버 인기 웹툰 ‘하이브’에 대해 올해부터 영화 제작에 착수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아센디오는 대작 웹툰 ‘하이브’를 통해 트랜스미디어(transmedia; 하나의 스토리가 영화·드라마·도서·웹툰·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를 넘나들며 확장되고 서로 융합하는 현상)를 전개하며 콘텐츠 시장을 리딩하기 위한 발판을 다질 예정이다.

 

SF 재난 액션 웹툰 하이브는 대작이다. 하이브는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었으며, 2015년과 2016년 네이버 웹툰 랭킹에 지속해서 상위를 지키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하이브는 거대 곤충들의 출현과 도시가 파괴돼 원시 상태로 돌아간 지구의 대기 상태로 인해 인류 문명이 위협당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평범한 직장인인 주인공이 거대 곤충들에게 납치된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몰입감이 뛰어난 스토리 또한 이 작품의 특징 중 하나다. 화려한 스케일과 극한적인 설정을 통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엿볼 수 있는 대작 웹툰 하이브가 스크린에 어떻게 그려질지 웹툰 및 영화 팬들이 꾸준히 기대감을 표현해오기도 했다

.

아센디오는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총 200여억원이 넘는 제작비를 확보하고, 작품의 완성도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국내 최고 흥행 감독을 포함, 최고의 제작진과 함께할 예정인 하이브는 국내의 내로라하는 톱스타급의 배우 캐스팅을 진행하며 크랭크인을 위한 막바지 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