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바이오 기업의 어려움, 찾아가서 해결한다!

이정혜기자 | 기사입력 2021/09/29 [18:06]

바이오 기업의 어려움, 찾아가서 해결한다!

이정혜기자 | 입력 : 2021/09/29 [18:06]

 

  © 편집국



바이오 기업의 어려움, 찾아가서 해결한다! 2 번째 이미지



바이오 기업의 어려움, 찾아가서 해결한다! 3 번째 이미지


  

- 산업부-한국바이오협회 주관, 찾아가는 지역 바이오 카라반 행사

29일 김해, 동남권 지역 바이오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해결방안 모색

 

[시사코리아뉴스]이정혜기자=경상남도는 산업통상자원부-한국바이오협회에서 주관하는 찾아가는 지역 바이오 카라반 동남권 행사를 29일 김해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의 바이오 산업 사업화 촉진 및 지역기반 고도화 전략의 일환으로 지역 소재 바이오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도내 12개 바이오기업을 비롯하여 김영만 산업통상자원부 바이오융합산업과장 및 한국바이오협회,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바이오특화센터협의회 등의 유관기관이 참석하여 사전에 파악된 동남권(김해, 진주, 부산) 소재 바이오기업의 애로사항을 당일 행사 현장에서 해소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종원 도 경제부지사는 찾아가는 지역 바이오 카라반 행사는 지역 바이오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해결해 주는 뜻깊은 행사라며

 

경남도에서도 바이오 기업의 아이디어 발굴, 상담, 기술개발 및 지원, 사업화 단계에 이르는 전주기·맞춤형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업부 주관 찾아가는 바이오 카라반 행사는 지난해 12월 강원지역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충청(3) 및 호남지역(6) 바이오 기업을 대상으로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으며, 향후 대경·제주권 등에서도 개최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