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남’ 전혜진X최수영, 언제 어디서나 전투태세!? ‘리얼 모녀 케미’

박우람 기자 | 기사입력 2023/07/01 [20:06]

‘남남’ 전혜진X최수영, 언제 어디서나 전투태세!? ‘리얼 모녀 케미’

박우람 기자 | 입력 : 2023/07/01 [20:06]

 

 

[시사k뉴스]박우람 기자= ‘남남’ 전혜진과 최수영의 ‘현실 그 자체’ 모녀 케미가 담긴 스틸컷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7월 17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다루는 드라마다. 2023년 여름, 안방극장을 시원하고 달달하게 물들일 사이다 같은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남’에는 그간 다른 작품을 통해 그려진 모녀들보다 더욱 솔직하고 현실적인 두 사람이 등장한다. 29살 딸을 둔 미혼모지만 여전히 예쁘고 톡톡 튀는 걸크러시 물리치료사 김은미(전혜진 분)와 사건보다 철없는 엄마 단속이 시급한 동네 파출소 순찰팀장 김진희(최수영 분)가 바로 그 주인공. 아웅다웅 서로 다시는 보지 않을 것처럼 싸우다가도 결국 하나밖에 없는 가족이자 보호자로 살아가는 두 사람의 관계성이 ‘남남’의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6월 30일 ‘남남’ 제작진은 김은미와 김진희의 티격태격 모녀 케미가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마트와 집, 거리에서 함께하며 일상을 보내고 있다. 현실의 엄마와 딸이 그러하듯 언제 어디서나 싸울 준비가 되어있는 듯한 이들의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안긴다.

 

무엇보다 날이 선 표정을 하고도 늘 함께 붙어있는 김은미와 김진희의 투 샷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떼려야 뗄 수 없는 모녀의 관계가 전혜진과 최수영의 열연으로 섬세하면서도 무겁지 않게 다뤄질 예정. 단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깊은 이해를 불러오는 ‘남남’이 더욱 기다려지는 순간이다.

 

이와 관련 ‘남남’ 제작진은 “현장에서 보는 전혜진과 최수영의 호흡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다. 각각 김은미와 김진희로 분해 안정적 시너지를 내는 두 사람의 내공에 스태프 모두가 빠져들었다. 두 배우가 모녀 사이의 관계성을 어떤 열연으로 그려낼지 시청자 여러분도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은 오는 7월 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태희, 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 후속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안녕하세요
시사코리아뉴스
현장 뉴스에 강한 박우람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