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산아리랑관광호텔' 극장식레스토랑 가수 임현정 디너쇼'가져!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07:32]

마산아리랑관광호텔' 극장식레스토랑 가수 임현정 디너쇼'가져!

최성룡기자 | 입력 : 2016/01/15 [07:32]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지방의 “끼 소리꾼 다 모인자리에 ‘노블아리랑예술단'(회장 윤태석)김동춘 단장은 1월14일목요일 저녁 아리랑호텔 1층 대연회장에서 그 여자의 마스카라 '임현정 가수'의 디너쇼'를 가 졌다.
   

▲     © 편집국


이날 가수 겸 MC 김선미 의 진행으로 인기가수 임현정,의 디너쇼'가 열리는 가운데 최지나,박진아.박현민 가수‘에 이어 국악인 서연희씨의 경기민요등 다체로운 공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출연하는 가수와 객석 방청객들이 함께 어울어 지는 인기가수 디너쇼'는 노블아리랑예술단'김동춘 단장’이 연주하는 경괘한 음악에 즐거움을 더 해준다. 

▲     © 편집국


'마산아리랑호텔에서 특별기획'으로 매주 목요일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면서 인기가수의 디너쇼 공연을 즐기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호텔로 탈바꿈 시켰다.지난해부터 아리랑호텔은 창원에서 유일하게 ‘극장식 레스토랑’인기 명품업소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     © 편집국


또 매주 목요일 마다 인기가수 및 지역 가수들이 초대가수로 참여하고 사랑이 별거더냐‘의 주인공 인기가수‘최지나'씨가 고정 출연하며 단체 모임 동창회 그리고 가족단위로 참여한 자리에 노래를 사랑하는 아마추어 가수들이 직접 출연하여 자신들의 애창곡과 트로트 와 춤과 끼를 한 끗 펼칠 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다.

▲     © 편집국


이날 인기가수 임현정씨가 2부에 출연하여 무려40분간 디너쇼를 펼치며 자신의 히트곡 지난2001년에 발표한 '그여자의 카리스마,2집 사랑아,외로움은 싫어요,내사랑 황진이등을 불러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객석과 함께 호흡을 함께하며 즐거움을 더 했다.

▲     © 편집국


임현정씨는 펜 싸인 회와 포토 촬영의 시간을 가졌으며 지방이지만‘이렇게 격조 높은 수준의 ’극장식 레스토랑’무대와 이렇게 멋진 김동춘 악단장이 연주하는 생음악 속에 멋진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장소를 배려한 ‘아리랑호텔’윤태석 회장님과 초대해준 기산프라자 김군수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     © 편집국


지난해‘노블아리랑예술단’창단 리허설 자리에 윤 회장은 전국에서 가장 훌륭한 예술단을 만들어 가수 단원들에게 지역사회에서 봉사의 뜻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원해 나가고 있음을 실감하게 했다, 

▲     © 편집국


이자리에 윤 회장은 국내 최고의 인기가수를 매주 초청하여 전국에서 제일가는 격조 높은 극장식 레스토랑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편집국


아리랑 호텔은 계모임.오찬과 생음악 7080시대의 최신 노래와 호텔을 방문하는 손님중 즉석 노래를 할 수 가 있다.

한편 이번 디너쇼에 참여한 한 손님중 격조 높은 공간에서 국내 최고 인기가수들의 노래도 듣고 자신의 노래실력을 국내의 최고의 밴드음악에 맞춰 인생 최고의 환희를 맞보는 여유로운 공간을 마련해준 호텔 측의 배려에 감사의 뜻을 보낸다고 했다.

경남 최초로 '마산아리랑관광호텔'에서 매주 목요일 열리는 인기가수 디너쇼'는 지난1월7일 '뜨거운 안녕'의 주인공 쟈니리 씨의 출연을 시작으로 14일 인기가수 임현정 오는 21일에는 먼 훗날의 주인공 인기가수 김미성씨가 출연하며 28일에는 천년지기 인기가수 유진표씨가 출연 할 예정이며 그외 최지나,임창희.유 화,영화배우 겸 가수 나유경.씨등이 찬조출연 한다.공연예약문의:055-294-2211'로 하면 된다.

한편 창원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고품격 극장식레스토랑“창원시민들의 휴식공간 ‘아리랑관광호텔’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펼쳐지는 국내 최고의 명품 인기가수 들이 총출동 하는 스페셜 디너쇼'가 왠지 가슴 설레게 만든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