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당뇨 관리의 새로운 해법, '바로나환'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다!

당뇨 환자 건강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주)대호식품 '바로나환'을 출시

편집국 | 기사입력 2024/07/14 [09:30]

당뇨 관리의 새로운 해법, '바로나환'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다!

당뇨 환자 건강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주)대호식품 '바로나환'을 출시

편집국 | 입력 : 2024/07/14 [09:30]

[시사코리아뉴스]오용환기자=대호식품에서 생산하는 '바로나환'은 바나바잎, 맥문동분말, 동결건조 누에분말, 그리고 청미래덩굴 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혁신적인 건강식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네 가지 천연 성분들은 각자 당뇨 관리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대호식품 바로나환 

 

최수찬 한약학박사에 의하면 바나바잎은 혈당 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포도당 흡수를 억제하여 혈당 상승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당뇨 합병증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맥문동분말은 혈당 개선과 더불어 혈중 지질 수치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고,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결건조 누에분말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아미노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와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청미래덩굴 뿌리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당뇨 합병증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 건강 개선과 혈당 조절에도 기여한다.

 

이렇게 네 가지 성분을 상호 보완적으로 작용하여 만든 '바로나환'은 당뇨 환자 건강을 한층 더 증진시키고, 일상적인 섭취를 통해 혈당 관리부터 합병증 예방, 면역력 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당뇨예방과 당뇨환자를 위한 '바로나환'은 산청군양잠협동조합 내 대호식품에서 생산하고 ㈜ 섬장이 판매하고 있다. 현직 한의원 원장과 한의학 박사로 구성된 '약식동원연구회'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2.5gx30포x 3box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3회 식후 30분 후 각 1포를 복용하는데 3개월 복용 시 당수치와 당화혈색소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약식동원연구회에서는 당뇨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바로나환'을 적극 추천 드린다며 이 특별한 선물을 통해  당뇨환자들이 건강한 삶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당뇨 관리의 새로운 해법, '바로나환'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다!
  • 광고